본문 바로가기
맛 집

빕스 프리미어 비산점 평일런치 티데이 딸기축제 후기(런치마감시간)

by 솜털임 2023. 2. 11.
728x90
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딸기축제

빕스나 여러 뷔페에서 딸기축제가 한창인데
마침 티데이로 이용할 수 있어
평일 런치에 빕스로 출동


입구에서 부터 딸기축제 분위기 뿜뿜
평일 11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 30번가까이 있었다 ㅠ
10시30분이 오픈시간인걸 생각하면
다들 오픈런 한건가 ㅠ

한시간보다도 더 기다렸다가 드뎌 입장 ~~~~


샐러드 코너에 콩고기샐러드 이런거 있는데
패스패스
푸실리 샐러드랑 매콤곤약면 샐러드만 취급


빕스는 연어지
양상추에 연어얹어 한입 해줘야 진리


골뱅이랑 게도 한입씩 먹어준다
게는 제철이 아니라 그런지 넘 작았고
의외로 이번엔 골뱅이가 고소하니 먹을만했다


맛있게 생겼지만
의외로 맛없는 볶음밥 ㅎㅎ


바지락 공장을 인수하셨는지
온갖곳에 바지락이 있었다
근데 맛있는게 함정
이건 그린올리브랑 버무린 콜드푸드인데
의외로 올리브랑 바지락이랑 너무 잘어울렸다


그리고 요거 해산물스튜
이게 아주 맛깔나는 거더라
깊은 해산물베이스 국물에 큼직큼직 건더기까지 더해서
되게 이국적인 해산물찌개 맛이 나더라
익숙한 맛은 아닌데 입에 아주 잘 맞았다

여기에 쌀국수코너에서 고수 가져다가 먹어도 맛있을 듯!!



뻔한맛이지만 맛있었던
풀드포크 샌드위치


슈바인학센이라고 부르지만
정향냄새까지 그냥 족발이었던 ㅎㅎ
족발보다는 기름져서 그닥이었다


슈림프 통살치킨 메가크런치
샐바 멱살쥐고 끌고가는 삼대장

이 날 통살치킨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다
또 먹고싶다 ......


바지락올리브알리오올리오 베이컨크림 미트로제파스타
세가지 다 맛있어서 아주 만족!!

사람이 많다보니 계속 뜨거운 파스타가 새로나와서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


쌀국수 우동도 평소보다 국물이 진한게
아주 굿
직원분이 식사하시려고 우동을 만드시기에
직원픽은 따라야한다 !!!! 하고 나도 우동 먹음 ㅋ
맛있더라 ㅋ



생딸기
두그릇씩 계속 채워져서
딸기 상태가 안좋을 겨를이 없다
사람들이 그냥 마구마구 담아간다


오른쪽은 딸기생크림케이크
왼쪽은 딸기생크림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는 뭔들 맛이없을까
왼쪽이 최고존엄


빕스에도 와플 있다
약간 더 벨기에와플 스러운 꾸덕하고 폭신한 반죽
반죽 넣고 스위치켜고 2분굽기
2분은 셀프로 지켜보기
타이머같은거 업슴 ㅎ


딸기모히또 좀 기대했는데
딸기랑 모히또 조합은 좀 안어울리는듯

어린이용 치약맛 난다.........


샤퀴테리존에도 딸기부르스게타 등등 예뻐보이는거 많았는데 접시에 담진 않았다


필승조합 풀드포크 샌드위치


빕스 내입맛 탑 3 중 하나인 해산물 스튜
핵맛탱
좀더 뜨거우면 더 맛있을게 분명하다


다마시쩡


딸기축제다운 한접시
참고로 저 딸기요거트는 노맛


꺄항 나는 이 맛에 뷔페오는듯
주어진 재료로
내 맘대로 예쁘게 플레이팅하면 넘 재미지쥬

와플에 사과쨈 살짝 뿌리고 생크림에 딸기 얹어먹으니
진짜 댕맛있어......



평일런치 시간은 결제기준이다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가 런치타임인데
오후 4시까지 퇴점해야 런치금액이 적용되고 그 이후에  퇴점할 경우 디너금액 적용되니 주의 !!

-

요즘 빕스 가격이 너무 올라서 괘씸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티데이로 40프로 할인받아 냉큼 다녀오길 잘했다 싶다
맛이랑 샐러드바 관리며 확실히 애슐리랑은 비교 불가

빕스 프리미어 기준
평일런치 35900원
디너 및 주말공휴일45900원


빕스 프리미어 안양비산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201

빕스 프리미어 안양비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76 · 블로그리뷰 473

m.place.naver.com


주차 약 40대 가능

구독과 댓글 하트는 힘이됩니더 ୧(๑•̀⌄•́๑)૭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