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산고잔역법원 대만음식 오복당 크림새우 고추덮밥 탄탄면 샤오롱바오(가격 메뉴 주차)

by 솜털임 2023. 5. 18.
728x90
반응형

안산고잔역법원앞 대만음식먹고싶을때
오복당


안산법원 앞 먹자골목에 자리한 오복당

대만음식점이라고 하나
다양한 중식요리를 파는 곳이다

건너편에 뽁식당 , 열정타코와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듯 하다




복층구조에
테이블간 칸막이가 있는 1층 자리
2층자리는 오픈형이라고 한다
열명이나 앉을 수 있는 룸도 있었다

네이버 예약 가능하길래
당일 예약하고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다



네이버에 게시된 오복당 메뉴
네이버에 게시된 오복당 메뉴
네이버에 게시된 오복당 메뉴
네이버에 게시된 오복당 메뉴

2인세트로 샤오롱바오에 면이나 밥 중 하나
튀김류 하나 음료수 하나 구성된 것도 있다

3인세트는 여기에 요리하나 더 추가된 구성

내가 선택한 면이나 밥 튀김 요리의 가격에 따라
추가금은 발생하지만

이것저것 맛보고 싶을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제공해준다는 점



네이버예약하면서 음식까지 미리 주문했더니
원하는 시간에 딱 맞춰 음식이 전부 제공되었다
만족스럽 ㅎㅎ




샤오롱바오 육즙 좔좔


고추잡채밥 고기양이 어마어마하고
단품으로 먹기에 가격도 합리적이다
야악간 짠듯한데
살짝 매콤하고 맛이 강렬하니 되게 맛있었다



꾸덕 꾸덕한 탄탄면
이제까지 먹어본 탄탄면 맛에는 못미치지만
유명 중식당의 탄탄면을 따라가려고 많이 노력한 맛

국물보다 아쉬운 건 면의 식감

면이 퉁퉁 불어서
불은 면의 식감을 싫어하는 일행은
거의 손대지 않았다는...


사실 크림새우가 너무 먹고싶어서 간건데

기대보다 훨씬 훨씬 맛있었던 유자크림새우!!
개인적으로
유자향이 음식을 지배하는게 취향이 아니라
되도록 유자 들어간 음식은 피하는데

의외로 크림새우의 크림소스랑 무척 잘어울렸다



둘이가서 튀김 면 밥 딤섬까지 모두 주문했더니
배가 터질거같아서
크림새우는 남겨서 포장해갔는데

집에서 뒤늦게 먹어도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라
충격적이었다

넘마싯마싯
다음에 오복당을 또간다면
딤섬이랑 크림새우를 먹으러 갈 것 같다 히히



안산 오복당 주차는 해당건물 지하나 건너편 뽁식당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먹자거리 큰길가에 주차하면된다
평일 점심시간에는 주차허용되는 듯 했다

(지하주차장은 협소하니 초보는 진입시 유의 ㅠ)


오복당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평일 브레이크타임 15시30분부터 17시까지
주말엔 브레이크타임 없음

오복당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63-5 110호

오복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46 · 블로그리뷰 617

m.place.naver.com

-

구독과 댓글 하트는 힘이됩니다୧(๑•̀⌄•́๑)૭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