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버거킹 앵그리너겟킹 후기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by 솜털임 2021. 12. 25.
728x90
반응형

 

버거킹 앵그리너겟킹 먹어보자

 

버거킹 9월 신제품으로 출시된

앵그리 너겟킹

 

나는 그동안 모르고 있었다...

왜몰랐을까

비주얼부터 강렬한게

꼭 한번 먹어보고 싶게 생겼달까

 

8조각 2200원 행사중이라는 카톡을 받고

가자 버거킹으로~~

 

전엔 10조각에 2000원이었는데

새삼 물가 많이 올랐네 ㅠㅜ

 

 

 

 

새빨간 앵그리 너겟킹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특징이라는데

 

빨간색은 고춧가루로 색을 낸건가?

고추장떡 같은 컬러감

무조건 맛있게 생겼다

 

-

근데 보이시나

너겟킹 7조각이다 ㅠㅠㅠㅠ

제 너겟킹 1조각 못보셨나요....

왜 안주셨나요.... 흑흑

 

 

너겟킹 단면샷

 

곱게갈린 너겟 모양새

청양고추는 보이진 않는다

우연찮게 이부분만 없었는지도오~?

 

먹어 보자보자아~~

 

아니

모양새랑 다르게 ....

흠....

큰 ....

매력이 없네....

 

맵긴 맵다

신라면 정도?

습습후후 할 정도의 맵기

근데 그게 맛있게 맵질 않다

 

허니머스타드를 찍어서 

먹어도 어울리지도 않고

 

그냥 오리지널 너겟킹이 

훨씬 나아서...

앞으로도 그냥 너겟킹 먹는걸루.....

 

 

 

앵그리 너겟킹과 곁들여 먹은

콰트로와퍼

 

이것도 단품 3900원

카톡할인행사해서 데려온 아이

치즈가 꾸덕하니

와퍼 패티랑 너무 잘어울려~~~

 

역시

너겟킹보다는

와퍼가 주인공이지

오호호호

 

 

 

처음 주문해본 할라피뇨와퍼

그냥 와퍼에

절인할라피뇨와 피클이 들어간 것이

차이점

 

피클맛이 강해서

피클 안좋아하시면

취향에 안맞으실 듯 하다

 

내가 그랬다

괜한, 과한 시큼한 맛이 느껴진다

 

와퍼는 치즈와 통새우랑 제일 잘어울리지 

그럼그럼

 

이상 일주일에 한번은 버거 먹는 후기였답니다.....

ㅎㅎㅎㅎㅎㅎ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