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신승반점 판교현대백화점 늘 같은 맛

by 솜털임 2022. 6. 27.
728x90
반응형

인천차이나타운 신승반점 맛 그대로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접근성이 좋으니
자주가게 되는건 당연지사
게다가 인천차이나타운점과 비교해봐도
맛차이 없지
주차 편리하지

판교 현백하면 신승반점부터 떠오를 수 밖에 ㅎㅎ

백화점 문열자마자
사람들이 밀려들었는지
11시 조금 넘어 도착하니
만석에 웨이팅까지 ㅎㅎ

타이밍좋게
십여분 기다리고 착석
구석에 세미 룸 같은 곳이 있는데
여기로 당첨 !
럭키!!!

늘먹던걸로 주세요~~~~
는 무슨

꿔바로우에
짬뽕
유니짜장

고전적으로 주문해보았다

항상 대기중인지
늘 가장먼저 나오는 꿔바로우
바삭바삭
미친듯한 뜨거움
새콤함에 켁켁 기침은 덤
새콤달콤 조합이 기가막힌 꿔바로우

갈때마다 다른 요리 먹고싶다가도
꿔바로우를 포기못해서
같은 것만 먹고 온다는....

신승반점 짬뽕

이것도 마찬가지
늘 짜장 짬뽕 백짬뽕 중에서
고민고민.....

오늘은 짬뽕 짜장 둘다 포기 못해
좀 넘치게 주문했다 ㅎㅎㅎㅎ

크으으
해물과 고기가 적절히 섞여
시원함과 진함이 공존하는 국물
살짝 매콤한데
침고이는 맛

이 날 짬뽕이 어찌나 뜨겁던지
뜨거운거 좋아하는 일행들이
아주 만족을 하더라는 ㅎㅎㅎ

포기못해222
신승반점 시그니처
유니자장면
오이에 달걀후라이 얹은 것까지
갓벽
요거요거
꿔바로우 한점 집어
짜장면 돌돌 말아 한입에 넣으면
극-락-

신승반점 메뉴
이렇게나 다양한데
매번 갈때마다
같은거 먹어서 억울(?
하기도 하지만
어쩌겠누
먹어본게 맛있고
맛있는거만 생각나는데ㅔㅔㅔ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