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성수핫플 보다버거 두툼한통새우패티버거와 가지튀김 조합 성수동 소울이 느껴지는 맛

by 솜털임 2022. 11. 7.
728x90
반응형

보다버거
영업시간 11:30~21:00
평일 15:00~16:30 브레이크타임



두 달만에 다시 온 성수
뭔가 맛있는게 많으면서
없어뵈는 성수에서 또 무얼 먹어볼까하다가
오늘은 찐짜진짜 소문난 버거집을 가기로

2층에 보이는 그 곳 보다버거


특색있는 캐릭터며 로고며
가게의 색깔이 확실해 보인다
주말엔 이 계단 따라 줄을서서 입장한다고 한다


나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오후 4시 30분에 맞춰 방문했더니
아무도 없었는데
얼마 안있어 금방 두 테이블이 차더라는


같은 공간 다른 분위기
이게 바로 성수동의 소울.....!
오늘은 이런 곳에 오고 싶었는데
아주 잘 찾아온듯 했다
일행은 창너머로 보이는 낮은  빌라 풍경이
너무 성수동 같아보였다고 한다 ㅎㅎ



테이블마다
주문결제 할수있게 태블릿이 있다
시그니처메뉴는
프리티핫쉬림프(스리라차베이스)
와사비쉬림프(고추냉이베이스)





여기에
가지튀김
양송이 튀김
특색있는 사이드메뉴까지

나는 가지튀김 픽

셀프바


걸어가면서 찍었는데
감성넘치게 노이즈가 찍힘...
맘에드는데...? ㅋㅋ

버거픽업하면서
셀프바에서
앞접시 포크나이프 케첩 휴지 음료 등등
필요한거 챙겨서 가면 된다


아는맛 최고....



이게 프리티핫쉬림프버거
딱봐도 스리라차베이스
매콤한 소스랑 새우패티가 엄청잘어울린다
특히
저 비트장아찌같은 것까지!!
조합 최고
마지막입까지 느끼하지않고 꾸준히 맛있다


패티가 두꺼운만큼 통새우 가득
둘이서 버거집에서 4만원 썼지만
재료보면 납득할 만한 값


기대했던 가지튀김

흔한 튀김식감은 아니다
튀김옷이 얇은데도불구
바삭바삭하고 튀김옷 자체가 맛있다....
치폴레소스는 매콤하면서 바베큐훈연향이 퍼지는
이국적인 맛이나면서
가지튀김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꼭 음식 나오자 마자 먹을것!!
가지특성상 기름을 잘 빨아들여서
식으면 눅눅하고 느끼해지기때문...



가지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이집 튀김 잘하나보다 하고
감튀를 추가주문했는데
감튀는 아주 평범했다
ㅋㅋ
감튀도 치폴레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


수제버거만 먹었다하면 이 꼴
깔끔하게 먹는방법 좀...?

비록 분해해서 하나하나 찝어먹었지만
그래도 매우 맛있었다

-


제스티살룬 VS 보다버거

와사비새우버거로는 제스티살룬 승!
느끼함없이 깔끔한 맛이라면

보다버거 와사비새우버거는
코울슬로에 게맛살과 깻잎이 추가된게 감점요인
먹다보면이아니라 첫입부터 느끼하다 ....

보다버거는 스리라차베이스의 프리티핫쉬림프버거 맛집인걸로!!

-

단 하나 불편했던건
주문부터 픽업 뒷정리까지 모두 셀프 서비스였다는 점!
음식가격이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가격이라하면
너무 비싼데...?

가게가 그리 넓은것도아닌데
프랜차이즈버거집처럼 모든 서비스가 셀프라는게
.....흠
그리고
내가쫄보라 그런지몰라도
셀프면 셀프라고 써놔주면 좋을텐데
눈치껏 치우고 눈치껏 필요한거 가져다 써야한다는 점?이 불편했음!
아마 알고갔으면 덜 그렇게 느꼈을텐데
(다른 수제버거집이랑 아무래도 비교하게되는?)

그래서 재방문의사는 반반!

보다버거 주차

보다버거 건물 옆
서울숲드림타워지하 주차장을 이용!

20분당 1천원 1시간에 3천원으로
이 동네 주차비 시세가 비슷비슷해서
가까운 높은 건물에 주차하면될듯

-


매일 배부른 하루를 보내자~~~~
구독댓글하트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