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NC백화점 뉴코아강남점 고터맛집 피자몰 피자뷔페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by 솜털임 2022. 12. 19.
728x90
반응형

피자몰 뉴코아아울렛 강남점
피자뷔페의 정수


피자를 좋아하는 나는
어렸을때부터 피자뷔페에 대한 환상이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피자를 배터질때까지 계속 먹을 수 있다니
그것도 다양한 맛으로

피자몰 피자뷔페의 존재는 거의 10년 전 부터 알고 있었지만
왜인지 쉽게 가지지 않는 곳이었다

종류에 비해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 때문이었을까
혹시라도 갔다가
토핑도 없는 저렴한 피자들만
득실득실해서 실망할까봐?


그러다 최근
갑자기 용기가 생겼다
피자몰 뷔페를 가보자고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너무 기대는 말자고
그냥 나는 페퍼로니피자만 한판먹고오자하는
마음가짐으로

성인기준
평일런치 12900원
디너 주말 공휴일 15900원


첫번째 방문은 주말 저녁이라 웨이팅이 있었다
피자몰 뉴코아강남점은 매장이 협소해서
대기가 쉽게 발생하더라

키오스크로 대기명단을 작성하고
선불제이므로 계산까지 미리 해두었다
(계산은 입장전 직원을 통해 해도 된다)

기다리면서 홍보물들을 보니
소떡소떡피자...? 불고기피자....?
역시 기대를 안하길 잘했다 싶었다


대략 30분정도 기다리고 입성
위에 보이는공간이
전부이다

이래보여도 정예 메뉴들은 다 있어서 놀람


아 간혹 이런 배채우는 음식도 있다
그래도 한사발 하면 맛좋다 ㅎ


휴게소 우동도 만들어먹고
비빔우동도 만들어 먹으랜다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게 뷔페묘미


피자몰 정예멤버
크림리조또
양송이스프
홍합스튜

여기 음식중 가장 간이 약한 아이들이므로
초반에 먹을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담백하고 부드러워
위장 준비운동에 안성맞춤


게살볶음밥에 주목
심심한 볶음밥 맛인데
여기에
치킨커리 소스를 부어 비벼먹으면 꿀맛이다

*치킨커리는 여름메뉴로 나온건데
뉴코아강남점기준 11월 30일까지 제공되고 있었다
피자몰은 지점마다 제공되는 메뉴가 약간씩 다름!


단백질류는 볶음닭 튀긴닭이 주로 있고
타코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피자뷔페라면 있어줘야하는
푸실리 샐러드와 게살샐러드
그리고 애슐리 전매특허
매콤쫄면
거의 미니 애슐리 급


이것도 여름메뉴라 지금까지파는덴 뉴코아 강남점뿐인듯....
토핑킹로제떡볶이 (핵맛탱)
오른쪽에 볼어묵탕도 있고....



피자코너
10종류인데
솔직히 말하자면 피자는
조악한 토핑으로 종류만 늘리기에 급급한...정도 였다

아무래도 피자뷔페라는 이름에 구색을 갖추려는 노력으로 보였다
(종류 줄이고 토핑에 좀더 신경쓰면 좋을 것 같지만)


만육천원에 빙수까지


아이스크림도 애슐리에서 본듯한 바닐라 초코
두종류나


커피와 탄산음료도 있고



메인부터 디저트까지 제대로 갖춘게
요즘 물가에 상당한 가성비로 느껴진다


피자만 한접시 가득 퍼온 내 접시 ㅎ
그래도 처음왔으니 예의상 하나씩 다 맛을 봤다
역시나 페퍼로니가 최고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극찬한 마약옥수수 피자는
달달해서 내입맛엔 별로.....



아까말한
게살볶음밥에 커리 뿌려먹기 조합...
내손으로 맛의 완성도를 잡아가는게
뿌듯하다....


첫방문 2주 후 재방문 ^^
이제는 내가 좋아하는 것만 조지기로
페퍼로니만 반판은 떠오고
올리브 투척
최애 조합

마약옥수수피자에 양파챱 올려먹으니 덜 느끼하고 밋있더라

개인적으로
토핑킹 로제떡볶이가
가장 입맛에 맞았다
로제크림이 매콤 꾸덕한데 그 안에 넓적당면이
들어있어서 로제크림을 잔뜩 머금은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애슐리 로제 잘한다....
아마 제공된 납작당면 내가 다 집어온듯하다...
더줘.....



또먹는 조합
커리에 볶음밥곁들이기

피자몰 부천점이 크고 깨끗한데
그래도 다시 뉴코아 강남점에 온 이유는
여기만 로제떡볶이랑 커리가 있어서


하트와플
두번 와봤다고 와플에 기교를 좀 부려봤다

-

피자 구성은 좀 허술하지만
샐러드부터 또띠아 치킨 파스타 리조또 등
정예멤버로 구성되어있어서
마치 예전 애슐리 클래식을 연상케 하는 느낌이 강했다


그래서 저녁보다는
평일 점식 만삼천원에 이용하면
식사부터 커피 디저트까지
극강의 가성비를 누릴수 있었기에
아주 만족스러웠다


왜 이제 왔나 싶을 정도로
단기간에 두번이나 방문할만큼 ....!

기대를 낮추고 방문하면 분명 괜찮을 듯 하다~~
다들 츄라이츄라이

-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서울 서초구 잠원로 51 1관 지하1층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2 · 블로그리뷰 132

m.place.naver.com



구독 댓글 하트는 힘이 됩니다୧(๑•̀⌄•́๑)૭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