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리 뷰

베트남 다낭 여행 /티웨이 tw191편 B737-800기종 탑승기 /인천공항분식점 호호밀

by 솜털임 2023. 7. 28.
728x90
반응형

4월 다낭여행기 1편


무려 3년만에  다시 방문한 인천공항
ㅠㅠㅠㅠㅠㅠㅠㅠ
공항버스에서  터미널1 글자발견하고부터
심장이 팔딱팔딱 나대더니 눈물도 찔끔나더라

일상이 돌아왔구나
이미 여러나라 출입국이 자유로워진 이후라
꽤나 많은 사람들이 공항을 이용하고 있었다
휑한모습이 아니라
원래랑 비슷한 모습이라 더 갬동쓰


내가 타고갈 다낭행 티웨이 tw191편
인천에서 20시15분 출발하는 항공편이라
5시에 도착 완!

온라인체크인을 하거나 키오스크로 체크인 후
수하물만 붙이기 위해 줄을 서기때문에
항공편 상관없이 다같이 한줄로

반대편 카운터에는
수속부터 수하물부치기까지 셀프로 하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었다
다음에는 셀프로 짐보내기까지 해보고싶다는!!



탑승권 발권 및 수하물 보내기
로밍까지 완료하고

출국심사 받기 직전까지 딱 준비한 상태로
지하 1층에 있는 호호밀 방문해
마지막 한식 때려주기~~


면세구역엔 사람도 많고
음식도 맛에 비해 한없이 비싸서
이번엔
인천공항에도 있는 가성비 분식집 호호밀을 찾아가 보았다


요렇게 셀프식당이라 저렴한편
주문은 유인계산대를 운영하고 계신다



라면 김밥 떡볶이 순대
한국인의 소울 메뉴로만 핵심적인 구성
공항에서 처음보는 합리적 음식가격

코로나 전에는 더 다양한 메뉴였는데
지금은 이렇게 바뀌었다


체크인하고 여섯시 넘어 방문했더니
순대와 볶음밥은 품절이라

치즈라면 치즈라볶이 참치김밥 당첨!




짜잔
가격저렴하다고 절대 대충만들거나 양이적지않다
일단 깔끔한 비주얼에 만족도 업업

치즈풀어 야무지게 라면국물한숟갈하니

벌써부터 여독이 사라지는 느낌



참치김밥 구성도 알차다
정직한 참치김밥 맛
바로만들어 더맛있고오

오늘 못먹은 깍두기볶음밥까지 기대되는 맛이랄까



혜자로운 치즈양
치즈라볶이도 굿굿

음식이 깔끔하고 기본에 충실한데다가
공항이라는 특수매장임에도
이 가격이라니 진작에 알았다면 여기만 왔을 것!!

먹는 도중에 보니
호호밀은 공항에서 근무하는 분들이
자주 방문 하는 곳인것 같았다
역시

다음 출국할때도 호호밀 꼭 가야지 룰루


단점이라고 굳이 뽑자면
호호밀은 면세구역 바깥이라
영업시간이 짧다는 점! 아마 공항직원이 대부분 이용손님이라 그런듯?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그래서 여기서 밥먹으려고 헐레벌떡 수속하고 달려옴
ㅋㅋ

이제 드디어 비행기!!!!!
3년만에 타는.비행기 만나러 출동
저가항공사 비행편이 몰리는 시간이라 그런지
게이트가 3개열려있는데
다 혼잡 혼잡 혼잡...

출국심사는 자동으로하니 몇초만에 끝나는디 ㅜ
보안검색만 한시간정도 기다린 끝에
면세구역 입성 ㅠ
평소 루틴대로 ㅎ 면세품 인도장 궈궈




환율이 하도올라서
안사려고했는데
오랜만에 출국하니 면세점 할인혜택이 장난아닌거라
쿠폰적립금뿌리고 난리난리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애들만
몇개 골라서 인도장에서 수령하고

커피한잔 때려주고 씻고 기다리니
딱 맞게 드뎌 탑!!!승!!!


저렴하고 시간괜찮은 저가항공사 중
티웨이가 딱 맞아떨어졌다
5시간 정도 비행하는데 저가항공사 타고가는건 첨이라
두근두근

타고간 기종은
보잉 B737-MAX8
3-3배열의 작은 기체이다


그래도 나름 새 비행기인지
좌석시트가 가죽이었고
비행기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다
아주 좋아



키가 165인 내가 앉았을때
남는 공간은 이만큼

키랑 몸집이 작아지고 싶은 순간이었다
키큰사람들은 여기앉아 다섯시간비행은 좀 힘들듯....


어둠이 짙게 깔린 바깥풍경

드뎌 출발한다
이륙할때 제일.긴장되고 설레는 타입


바깥에 다른 뱅기도 구경해줘야 출국 맛이지

저가항공이라 기내서비스가 하나도 없어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오프라인 저장해놓은 영상 보고
이북도 읽고 하다가
너무 지루해서 내리고 싶을때쯤
다낭 도착!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이었고
다낭 현지시각으로 11시에 지연없이 도착했다

베트남과 우리나라 시차는 2시간

우와 베트남어 ㅎㅎㅎㅎ
경기도 다낭시라 그래서
한글로 반겨줄줄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구나?

비행기가 만석이었고 다낭가는 항공편이 되게많아서
여행하면서 힌국인 얼마나 만나게될지
기대반 걱정반

짐찾아.공항밖으로 나가니
미리 예약해둔 리조트픽업차량기사가 기다리고 있어서
타고 호이안으로 바로 이동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현지사람만나 잊지못할 베트남 운전 문화를 경험하게 될줄....몰랐다^^

다음편에 계속
-

호호밀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인천국제공항 T1 여객터미널 지하1층
영업시간 오전 7시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라스트오더 8시)
매주 토 일 휴무

호호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08 · 블로그리뷰 177

m.place.naver.com


-

구독과 댓글 하트는 힘이됩니다୧(๑•̀⌄•́๑)૭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