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강남역 타코와 파히타가 당길 때 낙원타코(메뉴 가격 위치 자두에이드)

by 솜털임 2021. 11. 2.
728x90
반응형

 

 

 

강남역 젊은이들 다 모여있는 낙원타코 파히타 고고

 

예전에 

광교 감성타코에서 

파히타 처음 먹어본 이후로

느꼈다

파히타는 나의 음식이다

나의 소울음식

 

너무 오랫동안 

소울과 바디가 떨어져있었다

무려 2년?만에 

다시만난 파히타,,,

이번엔 안가본

낙원타코로 당첨

그 중에서도 대창파히타가 맛있다기에

먹으러 카쟈

 

-

 

타코와 어울리는 듯 안어울리는 듯한 

실내 꾸밈....ㅎ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있다

파히타뿐만아니라

파스타

타코

부리또

퀘사디야까지

 

 

 

 

 

자자잔

오늘은

낙원타코

프라이즈파스타

자두에이드까지 주문

 

대창파히타를 먹으러 왔지만

솔드아웃,,,,,,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충만함 만족감...

또먹고싶다,,,,

 

색깔이 자몽에이드 같지만

빨강? 핑크 그 중간의 색이다

자두에이드,,,,

음,,,,

달달해서 맛은 있었는데

뭔가 특색있거나

또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다

자두사탕맛,,,,

어렸을때먹던 

문방구아이스크림 맛이 나는것 같기도하고...

 

에이드류는 다 마시고나면

탄산음료로 리필가능하니

요청하시길 

말안하면 굳이 청하진 않으시기에

 

 

파히타 먹는 방법

 

또띠야에 

살사 소스

요거트소스

적채 절임

얹고

그위에 취향껏

새우

돼지고기

소고기 

올려

가볍게 말아 

입속으로 직행

 

 

 

 

특히

새우

까르니타스

 

환장하게 맛있다...

여긴 원래 맛있나,,,

냄새 하나도 안나고 

고기 고소한 내만 남았다

 

이 주변에

쿠차라 라고 타코 부리또볼 전문으로하는 가게 있는데

현지식으로 하는지

까르니따스는 

그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있기마련인데

 

낙원타코는 

한국인 입맛에 맞췄는지

마치 족발정도의...고소한 냄새....만 남아있다

 

 

너무 맛있엉

 

소고기구운건

오히려 식으니까

딱딱하고 맛이 없다

 

 

새우

까르니따스

길쭉 돼지고기 목살 구이

너희만 있으면 돼,,,,

 

 

 

맛있는건 크게크게

낙원파히타

화질봐라

인쇄해놓으면

눈앞에 음식 튀어나올것같다

 

 

 

맛있는건 크게크게2

프라이즈파스타

이름부터 존맛스멜

체다치즈 꾸덕한 파스타 위에 

토핑으로 감자튀김 베이컨 올라간 파스타....

이렇게 생겼는데

약간 매콤하다

느끼함을 방지하기 위해서겠지

식으면 꾸덕해져서 뭉치니까

나오자마자 뜨거울때 먹으면

더 맛있을 듯 하다

 

재 주문 의사 200%

 

 

강남역 낙원타코 메뉴

낙원타코의 시그니처 메뉴

대창파히타를 목적으로 방문했지만

대창 수급이 어렵다는 이유로

대창이 들어간 모든메뉴는 

아쉽게도 품절 ㅜㅜ

 

다음에 가면 꼭......

대창파히타 먹어보고싶다

그렇게 맛있다는데 ㅠㅠ

 

 낙원타코 위치
강남역 9번출구 GT타워 맞은편 건물 2층

해커스어학원 좀 다녀본 사람들은 너무 익숙한 길....

오랜만에 갔더니 

변한것도 많더라

없던 건물이 새로 올라가있고....

추억추억,,,,

 

금요일 저녁 6시면

물밀듯이 밀려온다

다섯시 반정도에 갔더니

딱 적당히 

자리 여유 있었음!

 

강남역 젊은이들 다 모인곳.........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