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리 뷰

양재 코스트코 베이커리 신제품 탕종모카빵 왕크니까 왕맛있다

by 솜털임 2021. 11. 29.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신제품 탕종모카빵 후기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갔더니
왕 큰 모카빵이 새로나왔다

나 모카빵 좋아하는데 ㅎㅎ

당장 사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개들이
한봉지

만원내면
10원 돌려주는 가격

개당 3330원
나누기 쉽게하라고 만든 가격같다



맞는듯 맞는 듯

코스트코 베이커리에서 빵산건
진짜 오랜만이다

원래 빵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도하고

코스트코 빵은 양이 하도많아서
누구랑 노나먹을 사람도 없으니까

나보다 가족들이 더 빵을 안좋하니

사가면 버리기 일쑤 ㅠㅠ




대부분의 모카빵에 들어있듯이

내가 싫어하는 악마의 찌찌
건포도도 들어있따


그럼에도 불구
오늘은 왠지 모카빵이 끌렸다

집에 오자마자 뜯어본다

왕크다.,,,,,,,,,,,,,,,,,,,,,,,,,,,,,
확실히 손보다 크다
주먹 두개 합진것보다도 크다

나무쟁반을 가득채웠네...?


단면도 구경구경

악마의 찌찌 겉보기보다
많이들어있따

그럼에도 불구 먹는데 하나도 안거슬림

나 입맛 성장했나,,,,,
으른이 된거신가ㅏ,,,,,,,,


총평

겉 모카 소보루가 적당히 달고
소보루 옷을 제대로 단단히 껴입고 있다

속까지 당도가 고루 전달되어있어
최근 먹은 빵 중 아주 만족 스러운 빵


개당 3330원
파바나 뚜주에서도 비슷한 가격인걸로 알고 있는데
솔직히 맛없다
속에는 그냥 밍밍한 밀가루 맛이나고
달지도 않고 모카향기도 안나니까

근데 코스트코 모카빵은
겉부터 속까지 일정하게 맛있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든다

신제품이니
다들 한번 사먹어보시길

이미 베이커리 종류가 차고 넘쳐서 또 언제 사라질지 모른답니다ㅜㅜ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