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부산 밀면맛집 원조개금밀면

by 솜털임 2021. 12. 21.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원조 개금밀면. 과연 맛은 어떤지

 

 

부산 개금역 인근 시장 안쪽에 자리한
부산 개금밀면

부산에 많은 밀면집이 있지만
여기로 택한 이유는 단순

그냥 내가 즐겨보는 여행유튜버가 부산사람인데
여길 가길래,,,
부산 사람이 가는 밀면집은
어떨까 싶어서 ㅎㅎ

 

 

 


들어서면 키오스크가 맞이해준다
카운터도 있지만 현금만 받고
카드결제는 키오스크에서 직접

나는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이렇게 주문완료



11시 반쯤 방문했는데
나포함 세 테이블 있었다...

날이 춥다보니 밀면이 인기가 식었나...
리뷰로 간접체험한 인기에 비해
제법 한산했다

 

 


주문 즉시 만드시는지
시간이 조금 걸렸다
그래봐야 십분정도

 


너무 맛있게 생겼다

참고로
온육수
냉육수는
셀프로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온육수 먹으러 냉면 밀면 먹는다해도
과언이 아닌 나....

이 집 온육수 합격!



 

뜨끈한 온육수로 몸을 녹여주고
찬 밀면을 한젓가락 밀어 넣어주면

그리 맛있을 수가 없다

물밀면 육수는
특유의 한약재 맛이 있는데

약간 약하지만... 있다 있어 !

 


나는
강경 물파지만
일행은 강경 비빔파

한젓가락 얻어먹어보았다

음~!
고소하니 맛좋다 ~~


 

만두는

기성품 만두
그래도 고기냄새없이
맛난거 쓰신다

 

 

총평

부산에 와서 한번쯤은 먹어볼 맛

그러나 두번 먹을 맛은 결코 아님!
맛있긴 하지만
여기까지와서 먹기엔 좀 애매하다.....

왜냐하면
내가 사는 동네에

가야밀면이라고 맛집이 있는데
그 집이 물육수에서 한약재 맛도 많이나고

육수도  깊고
비빔도 훨씬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기때문

겨울엔 모르겠지만

여름엔 진짜 웨이팅 난리나는 집이다

 


한마디로
더 맛있는 집을 알아서 상대적으로 맛이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짐

ㅎㅎㅎㅎ

한번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다음에 기회되면
동네 밀면 맛집을 소개해드려야지 룰루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