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 그리고 고기완자

by 솜털임 2021. 12. 23.
728x90
반응형
주기적으로 방문해줘야하는 맛집 천국 광장시장

늘 가던대로 광장시장에 가면 

우선

빈대떡을 사러간다

 

많은 빈대떡 집이 있지만

나는 예전부터 있던 가게

원조격인

순희네 빈대떡 가게를 간다

노점보다 가게에서 사는걸 선호!

 

가게에 빈대떡이 제일많이...........

있다

진짜 탑처럼 쌓아두심

거의 케이크 같다 ㅋㅋㅋ

두께도 어마어마 하다

 

 

 

넙적넙적파티

더 넓은게 빈대떡

작은게 고기완자

 

빈대떡은 1장 4천원

고기완자는 1장 2천원

 

 

지글지글 계속 굽고 튀기고 계신다

 

금방금방 포장해주시지만

그래도 앞에 서너명 줄서 있었다

 

포장한다고 하면

언제 먹을건지 물어보신다....

30분 걸린다고 했더니

반으로 쪼깨진 빈대떡을 주셨다

 

 

순희네 빈대떡 

메뉴

처음엔 빈대떡 고기완자에서 시작해

지금은

육회에 마약김밥까지

판매하고 계신다

하하핫

 

 

 

빈대떡 1장과

고기완자 2장을 담아보았다

 

고기완자는 고기 함량이 높은지

쪼개져벌임.......

 

 

전에는 고기완자에서 특별한 맛을 못느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참 고기고기 하고 맛있따

떡갈비랑은 비슷한듯 

다른맛!

 

 

특히 

이 날은 빈대떡이 진짜 맛있었다

녹두 숙주가 주 재료인 빈대떡

녹두의 고소함이 그득그득

거기다 튀기듯이 구워냈으니

맛있을 수밖에

 

느끼할법도 한데 

전혀

느끼하지않다

아마 구운 즉시 내주지 않고

기름을 쭉 뺀후 포장해주시는게

그 맛의 비결일지도......

 

아니면

갈때마다 맛있어 지는게

빈대떡도 주기적으로 맛을 리뉴얼 하는 것일까?

ㅎㅎㅎㅎ

 

아주 만족만족스러웠다

 

 

 

광장시장 주차 우리은행건물 유료주차장 이용

종로5가역 7번출구 인근

우리은행 건물에 

유료 주차 가능

30분 2000원

 

낮시간에 방문하면

청계천 노상주차장도 자리가 없을때가 있는데

계속 시장 주변을 배회할 수도 없고 ㅠㅠ

 

그럴때 

그냥 쉽게 주차 해결이 가능하다

 

승강기 이용하여 우리은행 건물 옥상에 주차하는 방식

처음 가봤는데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듯 하다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