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군포당동맛집 굴다리숯불구이본가

by 솜털임 2023. 12. 9.
728x90
반응형

 

당동 가족모임에 제격인
굴다리숯불구이본가

 


평일 저녁
양념갈비 먹으러 출동한 굴다리숯불구이본가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변에 위치한 군포고기집
평일 저녁임에도 사람이 되게 많아서
맛집을 잘 찾아왔구나 싶더라는



메뉴로는
돼지양념구이
고추장양념구이
삼겹살
la양념갈비 생갈비
주꾸미

각종 숯불에 구우면 맛있는 친구들 모두모두 모여라

역시 숯불구이 전문점 

 

 

유사상호와 관련된 안내문도 메뉴판에 있었다


어쩐지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바로 여기 굴다리숯불구이집이 나오지 않고 유사상호가 많았다

<굴다리숯불구이본가>로 검색해야
당동 고기집이 나온다는 사실
중요한 포인트!!!

 

 


나는 숯불양념구이와 공기밥 찌개를 주문하고

둘러보니
반찬셀프바가 있더라

 

셀프바있는 음식점 내가 좋아하는지 또 어떻게 알구 ㅎ

상추 쌈채소 뿐만아니라
동치미 양파 콘샐러드까지
넉넉하게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서 아주 편하고 좋음

콘샐러드 주는 고깃집 진짜 상줘야 한다

 


요게 기본상차림
깻잎 쌈무 파절이 양파 와사비까지
고기랑 곁들여먹기 딱 좋은 친구들로 구성된게
사장님 완전 맛잘알.....👍

 

사람들이 고기랑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반찬이 

모두 모여있어서 

사장님 센스가 예사롭지 않다고 생각되는 부분이다

 

 


주문한 양념구이 2인분 등장
윤기 좔좔

양념이 촉촉한게 침샘자극

 


달궈진 숯불위에 초ㅑㄱ초ㅑㄱ
불판에 고기 얹는 소리에
도파민 싹돈다 츄릅


양념구이는 자주 뒤집어줘야
타지않고 맛있게 익는거 다들 알쥬?


노릇노릇 익어갈 즈음
가위로 챡챡 잘라주고


한입크기로 야무지게 썰린 고기에
숯불항 쫙 입혀서 고루고루 익히면


육즙가득하게
너무 잘익은 양념구이
내가 생각해도 잘 구운 듯

 

숯불화로 화력이 어찌나 쎈지

고기가 금방익어서 되게 좋았다

여기 화로가 특히나 크고 넓어서 

역시 숯불구이 전문점 다웠다는

 


윤기죌좔
육즙 팡 나올듯한 비주얼
첫입은 고기만 냠



밥시켜서 밥위에 고기얹어 또 한입 냠

갈비랑 밥이랑 또 잘어울리거든~

 

 



깻잎위에 파절이 올려 싸먹어도 굿굿



제일 맛있는
상추 절임무 마늘쌈장 조합
입에 넣느면
음!!!! 소리가 절로 나온다



맛있는 건 한입 더

여기가 좋은 게
고기랑 어울리는 반찬 절임류 고추냉이까지
요청하지 않아도 다 내어주신다는 점이다


찌개도 딱 고깃집 된장찌개의 정석
밥에 슥슥 비벼
한입 하면
구수하니
딱 이 조합  돼지갈비랑 된장밥 조합이 그리웠다



고기먹었음 냉면도 먹어야쥬
후식비빔냉면


오랜만에 칡냉면
면이 쫀쫀하니
비비긴 힘들어도
돼지갈비랑 너무 잘어울리는 한쌍



구운 갈비 몇점 남겨 육쌈냉면으로 먹으니
기가막히게 맛있다

또 보니 침고이는 비주얼



비빔냉면 주문하고 물냉육수 요청드리니
바로 제공해주셨던

살얼음 동동 시원한 물냉육수까지 넣어
비냉 물냉 둘다 맛볼수 있었다


이렇게 좌식으로 된 공간도 있고
안쪽에 별도 방으로 된 공간도 있어서
군포에서 가족모임이나 회식 할 때
딱 좋아보였다

내가 방문했을 때
이미 회식을 많이들 하고 계시기도 했다


아이들 놀이방도 있을만큼
공간이 넓고
탁트여있어
쾌적하게 고기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다



군포 삼성마을 인근
고깃집 회식 가족모임 장소를 찾는다면
굴다리숯불구이 본가

다음엔 삼겹살도 먹어보고 싶다 👍

 

-

 


건물 지하 및 뒤쪽 편 주차 가능
-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구독과 댓글 하트는 힘이됩니다୧(๑•̀⌄•́๑)૭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