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광교맛집 라무진 광교센트럴점 양갈비 프렌치렉 고기구워주는집

by 솜털임 2022. 1. 17.
728x90
반응형

구워주는 고깃집, 양갈비가 맛있는 라무진

 



지인이 너무 맛있어서 감동받았다는
고깃집이 있어서
같이 가보기로했는데

드디어 방문
양갈비가 그렇게 살살녹고
맛있었다고
칭찬이 자자해서
무척 기대되는데 ~~~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이렇게 자리에 세팅이 되어있었다

개인 소스 접시에
청양고추를 취향껏 넣어서
섞은 후
양갈비를 찍어먹으면 된다~~


양배추피클은
시원하니
양갈비를 먹으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라무진 메뉴


크게
프렌치렉
양갈비
양고기
세가지로 구성되어있고

세가지를 다 골고루 맛볼수 있게
콤보메뉴도 있다

나는
프렌치렉 양갈비 양고기를
고루 맛볼 수 있는
3인콤보 스페셜 2를 주문!

 

라무진의 장점은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준다는 점이다!!

이렇게 화로를 앞에두고
고기며 채소며
다 구워지면
접시에 옮겨주시고
나는 먹기만 하면 된다는~~~


세가지 고기 중
처음은
양갈비로 시작했다

빛깔이 탐스러워~~

 


첫 점은
개인접시에
따로 맛보라고 올려주시는 것도
넘 좋다

야들야들한 양갈비 살점
진짜 부드러움의 극치

양고기가 신선한지
양 특유의 냄새도 전혀 없었다

마치 미디엄웰던굽기의 스테이크처럼
부드러울뿐~~~~~~~

고기를 굽다가
중간중간에
곁들어 먹을 수 있게
숙주도 같이 구워주신다
숙주와 양고기를 같이
소스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숙주 진짜 잘어울림!!

구운 가지와
방울 토마토도
입맛에 변주를 줘서
양고기를 더 많이 먹을 수 있게 만드는

빛나는 조연들이다


정신없이
다 먹고
마지막으로 남은
프렌치렉
뼈부위~~~~
ㅠㅠ
바삭하게 구워주셔서
기름기 쪽 빼고 고소함만 남았다

너무 아쉬워라~~

 

아쉬울땐

오뎅탕을 주문하기~~

 

진짜 뜨겁게 바로 만들어 주시고

다양한 어묵이 들어가있어서

맛이 일품이다

국물이 약간 얼큰하니 시원해서

양갈비 기름을 

쫙 녹여버릴수? 있다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강추 

 

 

 

양갈비와 곁들여먹은

어른음료~~~


생맥주도 좋지만

맥주가 배불러져서 싫다면

 

화요1+토닉워터3+얼음+레몬

 

크으으

양갈비랑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이다 

 

 

특히

라무진 광교센트럴점은

최대 4인까지

같이 앉을 수 있는

다인석이 있어서 좋았다

 

대부분의 라무진은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여럿이서 모이기에는 불편한 점이 있을 수도 있는데

광교센트럴점은

4인까지 모이기에도 

훌륭한 식당이라는 점~~


신선한 양갈비 삼총사와

뜨끈한 오뎅탕

상큼한 어른음료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이런 맛집을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