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용산 맛집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돈비국수가 맛있는 곳

by 솜털임 2022. 1. 10.
728x90
반응형



돈잔국수 돈비국수가 유명한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용산 동빙고 인근
도로변에 자리한 돈까스잔치
전참시에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으로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한다

꽤 오래전부터 이 자리에 있던 걸로 알고있는데
늘 지나가기만 하고 가본적은
이번이 처음!

뭔가 새로운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안가본 가게 중 맛있다고 소문난 가게를 가보기로



가게 앞
그리고
도로변 노상 주차장까지 주차장 완비된
돈까스 잔치 !

주차가 편해서 자주 방문하게 될 듯한 곳

매일 문전성시인지
주차안내 직원이 나와계셨다



기다리는 걸 안좋아해서
먹으러 갈때는
웬만하면 문열때 맞춰서 가는편 ㅎㅎ

돈까스잔치 오픈시간은 10시 30분 이라고
네이버에 나와있었는데

실제로 가보니
코로나거리두기단계 격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영업시간이 당겨졌다고 한다!


단팥빵집이랑 가게를 공유하는
돈까스 잔치

들어가서 자리잡고 앉아서
주문하는 시스템

요건 나가면서 찍은 사진이다

가게에 들어가니
이미 식사중인 테이블이
있어서 깜짝

역시 한국인은 부지런해~~~

돈까스 잔치 메뉴



왕돈까스
치즈듬뿍돈까스
퉁퉁돈까스
생선까스

돈까스피자

돈까스샐러드
돈까스샌드(돈까스 모닝빵 콜라 세트)
모듬정식(돈까스 함박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국물비빔국수
숯불고기국수

돈잔국수
돈비국수

숯불고기비빔국수
돈까스카레
소시지카레

생각했던것보다
메뉴가 너무 다양하다

카레까지 팔다니 ㄷㄷㄷㄷ

나는

돈비국수
잔치국수

그리고

돈까스피자

주문했다


돈까스잔치는 1인 1메뉴 원칙

돈잔국수
돈비국수는
돈까스 소스제공 없이
국수와 어울려 먹는 음식이다

옆 테이블 먹는거 구경해보니
돈까스 하나
국수 하나
이렇게 시켜서 나눠먹는 테이블이 대다수 였다

나는
처음가서 그런지
욕심이 나서
이것저것 다 맛보고 싶어가지고

잔치국수도 주문하고
비빔국수도 주문하고
이날 따라
피자돈까스가 먹고싶어서??????
돈까스피자를 주문했다 ㅋㅋㅋㅋ

참고로
돈까스 피자는 만드는데 10~15분걸린다고 미리 알려주셨다

한 구석에 보면
이렇게
식기와 앞접시
종이컵
남은 음식 싸갈수 있게 도시락용기가
준비되어있다

주문 후
필요한 만큼 테이블로 가져오면 된다

15분 걸린다고해서 가장 나중에 도착할 줄 알았던
돈까스피자!

제일 먼저 나왔다 ㄷㄷㄷㄷ
오븐에서 바로 나왔는지
뜨끈뜨끈
치즈가 죽죽 늘어난다 ㅎㅎ



경양식 돈까스는
다 잘라두고 하나씩 포크로 집어먹는게 진리

소스는 생각보다 특별하지 않아서 조금
심심한 맛이 있었지만
대여섯점까지는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평범하고 무난한 맛이었다


돈까스가
돈비국수위에 올라간것보다
두께가 얇고 튀김옷이 두꺼워서 먹다보니 조금 느끼했다는게 단점

그래도
요즘에 피자돈까스를 취급하는 가게가
별로 없어서 ㅠㅠ
가끔 생각나면 또 주문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돈까스잔치의 시그니처  

돈비국수


비빔국수 위에 두툼한 돈까스를 숭덩숭덩 얹은
비주얼


요로코롬
돈까스를 비빔국수로 감싸서 먹으면
크으으
황홀하다

비빔국수가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이라
돈까스랑 먹었을 때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너무 잘어울린다

또 상추가 듬뿍들어 있어서
샐러드 돈까스를 먹는 느낌도 난달까

돈비국수는 무조건이다
올 때마다
무조건 먹어야된다!!!
딱 정했다
ㅎㅎㅎㅎㅎㅎ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따로 먹었을 때보다
둘을 한꺼번에 먹었을때 조화가 너무 좋아서
더 맛있게 느껴지니까,,,

돈잔국수도 체험해보기위해
잔치국수도 일부러 주문했다

잔치국수 6천원인데
양이 어마무시하다
진짜 다먹으려고 덤볐다가

체할뻔 ;;;;


돈까스잔치가
내세우는게
잔치국수 국물온도 45도인데
그래서
국물이 미지근하다
멸치육수의 진한 맛은 잘 느껴져서
국물만 떠먹으면 참 맛있는데
국수랑 먹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나는 조금더 뜨거웠음 좋겠다는 생각
한 60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특별하진 않고
가성비 대박인 잔치국수!
아마 다음엔 굳이 주문하진 않을 듯

세 가지 메뉴 풀샷
돈까스피자 만드는 시간고려해서
다른 메뉴랑 같이 내어주셨는데
그 부분이 참 센스있다고 느껴졌다

하나먹고 있으면 또 하나나오고 이런것 보단
훨배 낫지 암 ㅎㅎ

생각지도 못했던
가성비 맛집 돈까스잔치


오래 이 자리를 지킨 이유가 분명이 있었다

이 가격에 이 양에 이 맛이면
대단히 훌륭!

우선
양이 많고
맛도
평범 이상의 맛
그리고
특히 국수류는
6천원 7천원
가격이 저렴하다

물론 국수만 먹으러
여기오는 사람은 별로 없겠지만
꽤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

점심시간이 가까워지자
직장인들도 많이 왔는데
나도 직장 주변에 이런 곳 있다면
애용하게 될것같다

나는 돈까스 잔치
돈비국수에 빠져서
당분간 헤어나오지 못할 것같다.....
ㅎㅎㅎㅎㅎㅎ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될듯 한,,,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