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가성비 안양맛집 명륜진사갈비 평일 점심 방문 후기

by 솜털임 2022. 1. 6.
728x90
반응형
돼지갈비가 당길때
가성비 맛집 명륜진사갈비



나는야 갈비귀신
평일 낮 부터 갈비 구우러 방문
누가 평일 점심에 갈비먹으러 오나 했더나
생각보다 나같은 사람이 많아서
깜짝놀랐다ㅎㅎㅎㅎ

중앙 자리 제외하고 사이드는
꽉찼다는,,,


진사 갈비 메뉴

갈비 무한리필 14900
(전보다 가격이 또 올랐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물냉면 비빔냉면
소갈비살
돼지껍데기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숯불닭갈비
숯불주꾸미 까지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다

일단 자리 잡으면
사람수대로 무한리필 주문이 자동으로 들어가고
양파 상추 갈비를 차려주신다


이 외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


김치 쌈장 콘샐러드 마늘 떡 고추 상추 갈비


샐러드바에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는 것

옆에는 탄산음료
밥 수저를 가져갈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모두 챙겨서 자리에 앉으면
전쟁 준비 시작...........

떡과 마늘 콘샐러드를
먹으러 왔다해도 과언이 아닌....
특히 콘샐러드는 갈비만큼이나 먹고싶었던 것 ㅠㅠ

숟가락으로 마구마구 퍼먹고
밥에 콘샐러드 뿌리고 갈비 한점 올려서 먹어도
얼마나 맛있는지

너 갈비 맞니.....?
너무 큰데....?

진사갈비는 갈비 30프로에 전지 70프로를 사용한다고
한다

갈비가 아닌.부위가 더 많다는 사실

가성비 고기집이니까 그냥 눈감아 준다 ^^

진사갈비는 갈비 양념이 진해서
밥 한술 떠서 갈비 한점과 구운마늘을 함께 얹어먹으면 그렇게 꿀맛일수없다

원래 고기따로 밥따로 먹는 스타일인데
여기에서는 처음부터 밥 한공기와 갈비를 같이 먹는 다는 사실 !!

글쓰면서도 또 먹고 싶다 ㅠㅠ

얼마나 열심히 먹었으면
익은 고기 사진이 하나도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왠지모르게 냉면이 당겨서
육쌈냉면을 해먹으려고
비빔냉면을 추가추문!

후식냉면 사이즈라 양은 많지 않았다

비빔냉면 양념이 명태회냉면처럼
시원한 맛이 나서 되게 맛있었다
그냥 비빔냉면 맛아니고 회냉면맛!
약간 배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싶기도 했다

처음 주문해봤는데
아마 다음에 가도 또 주문하게 될듯한....!


가성비 갈비를 즐길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
네번째 방문 후기

주변에 맛있는 갈비집이 사라지는 추세라
아쉬운대로 가성비 갈비집이라도
있는게 다행이지 싶다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