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맘스터치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와 공룡치킨

by 솜털임 2022. 1. 11.
728x90
반응형
맘스터치 신메뉴 도장깨기

 



저녁으로 뭐먹을까 하고 배민 둘러보다가
맘스터치에 못보던 새로운 버거를 발견!


딱히 당기는 것도 없겠다
새로운거 먹어보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아서
주문하기로 결심!

이름이 길다길어
기대감만 높아 지는데,,,,
ㅎㅎㅎㅎ

 

 

토실한 베이컨과 바베큐 소스가
시선을 강탈한다

치킨버거에 바베큐 소스를 넣어서~~~
바베큐치킨버거 였구나~~~

 

 

 

 

양상추를 제법 통통하게 넣어주셔서
베이컨과 함께하는 비주얼이
꽤나 맛있어 보인다




첫맛은
상큼한 치킨샌드위치 같다!

두번째는
바베큐 소스를 제대로 맛보니
음~~

잘 어울리는 소스는 아니다~~

바베큐 특유의 훈연향이
가득 느껴지는 소스 였는데
치킨너겟을 찍어먹기에는
맛있게 느껴졌을 법 했다

버거에 그 소스를 그대로 넣는건 좀~~
너무 실험정신이 가득한 맛이랄까

 

 


지난 신메뉴 에멘탈치즈홀릭버거
언빌리버블 버거가 훨씬 맛있게 느껴진다

 

 

이것도 사이드 메뉴에서
새롭게 눈에 띄길래 주문해본
이름 하여 공룡치킨!

비주얼이 딱 용가리 치킨 ㅎㅎㅎㅎㅎ

과연 맛은.....?

노란 공룡은 용가리보다는 덜 맛있지만
비슷한 맛으로 바베큐 소스 찍어먹으니
딱이었다

근데

검은색 공룡은 해조류로 색을 낸 것인지
먹었을 때 약간 쿰쿰한 맛이 나서
그다지 기분 좋은 맛은 아니었다

공룡이 조류였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는데,,,,,
간 닭고기로 만든 공룡치킨...
이름에 충실한 메뉴아닐까 ㅎㅎㅎㅎ


-    오늘의 주문내역    -
공룡치킨 4조각 1800원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단품 5300원

 

 


새로운 음식 도장 깨기는 언제나 재미있다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021.12.18 - [맛 집] - 버거맛집 두툼한 치킨패티에 톡톡터지는 새우까지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

 

버거맛집 두툼한 치킨패티에 톡톡터지는 새우까지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

맘스터치 가성비 햄버거 맛집 많고 많은 버거 중 맘스터치에서  탑3 안에 드는 비싼 버거인 언빌리버블버거를 사먹어 보았다 ㅎㅎㅎ 가격은 세트 7100원 단품 5100원 일단 맘스터치 버거 답게 입

woodyrain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