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제품 출시 할인 매콤크림분모자떡볶이 제점수는요,,

by 솜털임 2021. 10. 14.
728x90
반응형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메뉴
매콤크림분모자떡볶이 할인 주문 후기

 

맛있게 ~

매콤한~

동대문엽기떡볶이~

 

요즘은 전화주문을 안하니 

이 노래 아는 사람도 점차 사라지려나,,,,

 

사랑해 마지않고

주기적으로 생각나서 주문해먹는

엽기떡볶이에서

로제떡볶이에 이어

크림떡볶이를 출시했다는 소식~~~

게다가 로제와는 다르게

할인행사도 한다고???

 

뭐지,,,, 크림에 자신없나...!

유튜버한테 싹 광고 돌리면

로제처럼 주문폭주할터인데

 

여튼

나는 조금 더 있다가 먹으려고 했는데

할인을 무려 6천원이나 해준다기에

부랴부랴 주문해서 마지막날 먹어보았다

 

 


매콤크림 분모자떡볶이 기본구성

분모자

베이컨

소세지

브로콜리

떡 x

 

나는

떡이랑도 어울리는지

맛보고 싶어서

떡 1번 추가(+1000)

 

나는 솔직히 엽떡에서 

완전 생태계파괴지만

분모자떡볶이 출시한것을

너무 환영한다......

 

 

분모자가 너무 좋아서

로제분모자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엽떡을 배신하고

다른 분모자떡볶이집을 찾아

전전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늘 부족했다,,,,

깊은 맛이 부족했어,,,,

이 맛이 아니야,,,,

떠돌이 방랑객처럼

이집저집 전전했단 말이다

 

 

 

 

돈주고 추가한 떡사리

엽떡은 밀떡이라그런지

떡도 무척이나 잘어울린다

소스가 꾸덕하고 진해서

국물까지 후루룩 먹으면

......

또먹고싶다....

 

 

 

매콤크림소스라

딱 먹자마자

청양고추 매운맛처럼

혀가 알싸해지는데

 

그게 일반 엽떡처럼 그리 오래 머무르지 않고

딱 크림의 느끼함만 잡아주고 사라져서

매콤크림엽떡은

무한으로 흡입가능하다

 

 

 

 

베이컨은 추가해도 될만큼

역시 크림과는 찰떡궁합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줘서

고맙게 느껴질정도

브로콜리까지

갖춰서

음식 완성도를 살렸다

 

사실 할인 안하면

18000원인데

 

너무 비싸지 않나?

싶다,,,

분모자가 그리 비싼가...?

그냥 떡볶이로 먹었을땐

15000원인데

다음엔 그냥 

매콤크림떡볶이에 

중국당면을 추가 해먹던지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봐야겠따

 

 

 

캬-

쿨피스 한모금으로 입가심 

 

근데 엽떡처럼

맵거나 하지 않아서 

입가심 할 것도 없다

크림떡볶이 진짜 

배만 안부르면 무한 흡입가능

크림 너무 맛있어~~~~~~~~~

 

크림소스 텀블러에 넣어서

회사 가지고 다니면서 마시면

이게 인생이지~~~~

행복지수 금세 

가득 충전

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은 마치 애슐리 크림떡볶이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