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양 맛집 성윤국가대표아구찜앤알곤이찜 그리고 대찬광어

by 솜털임 2021. 12. 6.
728x90
반응형

 

 

찬바람 불면 해산물 파티할 때 포장광어회 그리고 알곤이찜

 

 

쏴리질러~~~

찬바람불면

이몸 해산물 먹보가

바로

먹레이더 가동한단 말씀

 

해산물이 통통하니 살이 오르고

살이 달달해지는 시기가 왔다......

너무 행복하다..........

세상에 먹을게 더 많아졌다...........

 

가볍게 광어회부터 시작하자

근데 내 최애가 광어다

ㅋㅋㅋㅋㅋㅋ

 

광어라면 사족을 못쓰는 편

 

 광어회와 어울리는 해산물로 식탁을 꾸며보았다

 

 

 

비주얼 대폭발

 

약간의 분홍색을띠어서 더 먹음직스럽게 생긴

광어회

그리고

빨간 양념에 볶음밥 강하게 당기는 비주얼

알곤이찜 

등장

 

 

 

 

 

광어회 포장은

안양 남부시장 안에 위치한

대찬광어 에서 배민 포장으로 픽업해왔다

 

픽업하면 할인도 해주고 

리뷰쓰면 회를 더주는 이벤트도 하고계심

 

요즘은 이렇게 두툼하게 써는 회가 많은편이다

두께를 따로 지정하는 건 없었는데

 

나는 이렇게 두툼하게 썰어주면

두점씩 집어먹지 않아도 돼서 땡큐땡큐다>  <

 

광어 지느러미가 실하고 

싱싱하고

양도 많은게

큰 광어를 잡은게 틀림없다 ㅠㅠ

광어지느러미

오독오독 식감 천재

너무 사랑한다

 

초밥집 가도 광어지느러미초밥 따로 시켜먹을 정도로

광어지느러미 사랑합니다......♡

 

 

 

알곤이찜은

성윤국가대표아구찜앤알곤이찜 에서 벌써 두번째 주문

 

이전에는 아귀찜을 주문햇었는데

맛있길래 이번엔 알곤이찜을 주문

집에 명태알 귀신이 있어서.......ㅎㅎ

 

양념은 아귀찜과 똑같은 맛인데

엄청 맛있고

감칠맛 장난아니다

 

밥을 부르는 맛

양념 자체도 너무 꼬소해서

밥에 비벼먹으면 너무 고소하니 감탄이 절로나온다

비벼서 마른김에 싸먹어도 꿀맛

양념에 비벼서 후라이팬에 약간 누룽지처럼 만들어 먹어도 핵꿀맛

 


오늘 밥상 대성공

해산물 귀신의 취향으로만 꾸며본 식탁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이 조합 다시한번 앙코르 공연 요청해야할듯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