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양 조개구이 무한리필 이천억조개구이와고기 도장깨기완

by 솜털임 2021. 12. 8.
728x90
반응형

 

안양 호계동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이천억조개구이와 고기 방문후기

따끈따끈 호계동 맛집으로 급부상하는

이천억 조개구이와고기 

 

이 자리에 생긴 음식점 중에서

가장 잘되는 듯하다

ㅎㅎ

 

그래도 조개구이라 찬바람 불때가려고

문연지 좀 지났을 무렵 방문 결심 ㅎㅎ

 

드디어 방문했다!

 

눈에 확 띠는 외관

가게 정보제공이 확실하다 

 

이번에 신메뉴도 출시해서

점심특선으로 먹기에는 

바지락 가리비 칼국수가 저렴하기도하고

기존 메뉴보다

훨씬 가성비 좋아 보였다

 

 

나는 일행과 점심먹으러

오전 11시 반에 방문 ㅎㅎ

11시에 가면 아무도 없을듯하여 

조금 느리작 거리며 갔는데

그래도 첫손님 이었따,,,,

 

점심특선메뉴도 있지만

우리의 목적은

조개구이 무한리필!!

 

처음 가봤으니까 

메뉴판도 정독해주고~

 

바로 무한리필을 즐기러 총총

 

 

고기 냉장고에 준비된 고기류 및 그외 간식류

밑에줄에있는 냉동식품은 

손 안대봤고

오리훈제 가브리살 삼겹살만 

ㅎㅎ

 

 

 

조개는 총 5종류

백합

가리비

홍가리비

전복

키조개

 

수족관에서 직접 먹을만큼 건지면된다

직접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조개를 건져서 먹는다니

신선함 끝판왕이다 

 

아쉬운점은

집게가 조개를 잡기에는 적당하지 않았다 ㅠㅠ

자꾸 미끄러졌음 

특히 키조개는 너무너무 큰데다가

물을 머금어서 너무 무거웠음;;

 

작은 뜰채같은게 적당하지 않을까 

살짜쿵 생각해본다

 

 

 

 

 

반찬 셀프바가 하이라이트

이천억조개구이에서는

치즈가 무한리필이다

셀프바에서 마음대로 퍼서 먹을 수 있다니

완전 혜자롭다

 

치즈+초장+다진양파

불판에 올려 끓이면

이만한 조개 양념장이 없다 크으으

 

마카로니샐러드도 있어서 

많이 뇸뇸 퍼먹을수 있어서 좋다

 

 

그 외 추가요금내고 주문해야하는

라면과 즉석밥 그리고 주류 음료

 

한손에 장갑끼고 조개를 뜯어줘야하니

장갑도 한짝씩 챙겨주자

 

 

남기지 않으려는 노력 ㅎㅎㅎ

일단 쪼끔만 퍼와봤다

 

고기보다는 조개로

본전을 뽑겠다는 심산

 

 

 

영롱영롱 

가리비와

크기가 엄청난 키조개 ㄷㄷㄷㄷ

혼자서 불판 절반을 차지한다

 

이날 키조개가 너무 커서 먹는데 조금 불편한건 사실 ㅎ

다른 조개를 많이 올릴수가 없자나아~~

 

조개들이 살아있어서 익는 중간에

막 비틀비틀해서 조금 불쌍하기도했지만

덕분에 신선하고 너무 맛있다는,,,,,,,ㅎ

 

 

불이 가운데쪽에 몰려있기 때문에

가운데만 불이 쎈건 조금 답답했다

왜냐면 키조개가 다 차지해버리니까 

ㅋㅋㅋㅋ

 

 

 

그래서 키조개를 강제로 개봉했다

크기가 어마어마해서그런지

관자크기도 상당했다

탐스런 키조개관자

 

 

여기서 맛팁

대패삼겹살위에 조개한점 겉절이김치를 얹어

삼합만들어먹으면

 

완전 환상의 조합이다

 

솔직히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다...

겉절이도 직접담근다는데

짱맛있음......

클래식하게

치즈초장에 찍어먹기도하고

 

삼합도 만들어먹고

 

또 의외로 훈제오리가 오랜만에 먹으니

엄청맛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었다는,,,,,,,,,,,ㅎㅎㅎㅎㅎ

전복도 구워먹는게 은근 고소하니 맛있었다


조개 배터지게 먹어도

역시나 뜨끈한 국물이 당기는건 국룰 

 

칼국수를 1인만 주문해서 맛만 보았다

조개구이를 먹어도

칼국수는 8000~10000원짜리 칼국수를 주문해야해서

그 부분은 좀 아쉬웠다

조개 엄청먹고 

또 조개 듬뿍든 칼국수를 먹어야해서 ㅠㅠ

그래도 국물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따

 

 

첫 방문이었는데

조개구이부터 칼국수까지

풀코스로 이천억조개구이 제대로 즐기고 온듯!!

 

오이도 제부도까지 가지 않고도

호계동에서 오이도 제부도 갔다온 기분도 내고

완전 만족스러운 방문이었다

 

재방문의사 완전있음 크으으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하트 댓글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