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부산 맛집 이재모피자 치즈가 맛있는 오래된 피자집

by 솜털임 2021. 12. 9.
728x90
반응형


드디어 나도 갔다. 부산명물 이재모피자 피자먹으러!


부산 남포동 용두산공원 근처
피자 맛집이 있다는 소문이
내 귀에까지 들린다,,,

내가 알 정도면 세상사람들도
다 아는 정보인데,,,,
그럼 얼마나 유명하다는 거야~~~

얼마나 맛있는지
함 가보자ㅏㅏㅏㅏ


웨이팅이 심하다는 이야기
또 그만큼 회전율도 빠르다는 이야기
후기를 많이 찾아봐서
주말저녁이니 분명 사람이 많겠다 싶어
최대한 이르게 17시 10분쯤 도착!

어차피 고플 배
조금 빨리먹는다고 어떻게 안된닼ㅋㅋ

근데 중요한건 이 시간에도
앞에 네팀정도 웨이팅이 있었다

소문대로 팀당 1~2분 컷으로 들어가긴 했음
완전신기

왜그런가 했더니

들어가보고 의문풀리는게

진.짜. 진.짜 .
크~~~~~~~~~~다
요즘 단일 피자가게 중 이렇게 크고 넓은건 처음봤다

어디까지 자리 있는지 제대로 못볼만큼 컸다
그리고 안에 이런
엄청 큰 나무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음
뭔가 되게 겨울같고
크리스마스같은 분위기났는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다 ㅋㅋㅋ


내부는 사람이 많은 만큼 붐비고
또 요 서빙로봇이 돌아다니느라
바쁘다

사람이 서빙해주기도하는데
나는 이 로봇이 서빙해다줬다

은근 귀엽게 생겼다





내가 주문한
이재모 피자 베스트메뉴

치즈크러스트피자

잠시 치즈 늘어나는것 감상해보시길

한눈에 봐도
치즈가 일반 모짜렐라치즈와 다르게
너무 보들보들
우유처럼 생크림처럼 줄줄 흐르기까지한다

식어도 질기지 않던 치즈!

너무 부드러워서 충격적이었다

양도 많다
심지어 이게 스몰사이즈인데

두조각이나 남겼다,,,,,,
물론 파스타랑 같이 먹었기 때문이지만 ,,,,헿





내가 주문한
이재모 피자 베스트메뉴


후기에 보니 사람들이
파스타를 같이 주문해서 많이들 먹길래 -
멀리서 여기까지 왔는데
다해보고 가야지 ㅋㅋ

제일 맛있어 보이는 불고기크림스파게티

주문해보았다

크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치즈 파스타가 나왔어요@@@@

아니 크림도 크림인데
치즈가 엄청나게 들어있었다
뭐가 치즈고 뭐가 크림인지 분간이 안갔던

깊고 고소한맛이 엄청나게 맛있었다

불고기도 양념 너무 잘되어잇어서
너무 잘어울리는 파스타

다만 주문한 두 메뉴가
다 치즈치즈해서
조금 아주조오금 느끼햇던게 사실 ㅎㅎ

다음에 간다면

뽀모도로파스타나
상하이 파스타를 주문할 듯!



부산 이재모피자 전메뉴  

치즈크러스트 외에도
피자드새우
고구마피자
등등

주문해 먹는 사람들도 있었다

제일 중요한점
이재모 피자에서는

반드시 치즈 크러스트가 들어간 메뉴로 주문할것!



어렸을 때 자주 먹던 그 피자맛!

딱 먹는데
어렸을 때 친척집에 놀러가면
자주 먹던 그 추억의 피자맛이 생각났다

기본에 충실하고 그맛을 변함없이
유지해온건지,,,
피자맛 감동감동

포장해 가는 사람도 많고
홀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부산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피자집은 확실하다

여행와서 피자를 먹을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한번쯤은 방문해볼가치가 충분히 있는 집이었다


가장 맛있었던 부분을 꼽으라면
치즈크러스트 부분!!!!!!!!
진짜 보들보들
치즈스틱보다 열배는 맛있는
담백하고 꼬소하고 짭짤한 맛이다
취향 저격 탕탕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하트 댓글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