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리 뷰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 추천 후기 (맛있게 먹는 팁)

by 솜털임 2021. 9. 2.
728x90
반응형

 

 

유행하는 아이템...

아니... 먹거리는...

그냥지나칠 수 없지...

 

 

온라인에서 유명하다는 그 것!!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길가다 파킹되어있는 야쿠르트 카트를 발견했는데 

한참을 기다려도 여사님이 안 돌아오시자나..........

 

오매불망 기다리다 결국 너무 더워서 빈 손으로 ....

그렇게 지내다가

 

 

얼마전 이마트에 갔는데 그냥 요구르트 코너에 떡하니 있는 것을 발견!

야쿠르트 샤인머스캣맛!

 

그것도 4개가 한줄.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은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하하.

 

 

 

 

영롱한 초록색 야쿠르트 

진짜 샤인머스캣 색깔로 잘 뽑았다.

가격은 4개에 2000원

개당 500원 꼴

 

 

얼려먹으면 더 맛있나? 

어찌됐든 얼려먹으라고 위아래가  거꾸로인 용기에 담겨있다.

 

샤인머스캣과 청포도 농축액을 섞어 만들었다고 한다

함량은 0.0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꿀팁!
꽁꽁 얼린 것 보다는 셔벗처럼 살짝녹여서 

 

시키는 대로 얼려서 먹어보았다.

어렸을 때 먹던 화인쿨 쥬시쿨 처럼

숟가락으로 박박 긁어 살짝녹은 얼음덩이를 먹으니

....

아이셔

 

시다... 청포도 맛이다.. 샤인머스캣아니야.....

그냥 쥬시쿨 청포도맛? 같았다.... 

 

게임하다가 시간이 좀 지나서 

녹았나 하고 봤더니 

금새 녹아 셔벗처럼 되어 아예 섞어서 마셔봤다.

 

이맛이야

 

확실히 싸구려 청포도 맛은 아니야

꽁꽁얼린 것 보다 훨씬 달고 상큼함이 조화롭고 맛있다

 

요구르트 한번에 한줄씩 먹는 나로서는 

합격!

드립니다

다음엔 

아예 냉장상태인 채로 마셔봐야겠다.

 

천뚱처럼

큰 잔에 요구르트 가득 부어서 

얼음동동 띄워 마시면

크으

이게 어른의 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