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양 인덕원 맛집 소담촌 월남쌈 샤브샤브 자주가는 집(주차 메뉴 가격)

by 솜털임 2021. 9. 16.
728x90
반응형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땡길 때는 항상 소담촌으로...

 

평촌 의류아울렛 옆 블랙야크건물 3층에 있는 소담촌

 

샤브샤브가 생각날때도 월남쌈이 생각날때도 

항상 소담촌!하고 가장먼저 떠오르는 집이다

벌써 이 가게로 밥먹으러 다닌지도 몇 년 된 듯하다

 

달이 예뻐서 한컷 블랙야크 건물 3층이 소담촌

주로 이 주변 동네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웨이팅을 한 적은 없었다

이번에도 식사시간에 맞춰 주말 저녁 6시 반쯤 입장~

 

샐러드바 이용 등 식사에 불편함 없을 정도로

늘 사람이 어느정도 이용하고 있다. 쾌적쾌적

가게가 넓어서 거리두기 핵가능하다

그런데도 한자리씩 띄어서 앉게 자리 안내를 해주셨다.

 

나와 일행은

가장 기본 메뉴인

월남쌈 샤브(14,500)

주문하였다.

 

메뉴 구성을 보면 

고기의 차이거나 

버섯의 차이 정도라서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항상  기본 월남쌈샤브로 주문한다

소담촌 메뉴

평일 점심에는 

더 저렴하게 샤브를 즐길 수 있다.

소담촌은 샤브샤브를 다 먹고서 옆에 카페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모임 등 식사 후 오래도록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월남쌈샤브 메뉴를 주문하면 두가지를 선택해야한다

 

육수 순한맛 또는 매운맛

고기 목심 또는 양지

 

나는 순한맛에 기름기가 적은 목심으로 주문!

 

짜 - 잔

육수담긴냄비, 비트물이 담긴 대접, 숙주와 배추 한 잎이 담긴 볼, 4종소스, 볶음밥 재료와 고기는 가져다 주시고

 

나머지 월남쌈 속재료와 어묵 버섯 유부 만두 수제비 국수 추가 채소는 샐러드바를 이용하여 

먹고싶은 만큼 가지고 올 수 있다.!

샐러드바에는 배추 청경채 숙주 단호박 대파 무 등 담가먹을 채소가 다양하게 있다.

 

 

또 먹고 싶다

 

 

고기는 정확이 몇그램을 주는지는 모르겠다

고기는 월남쌈 먹을때만 거들 뿐.....

육수에 채소를 때려넣고 고기까지 투하 

 

위에 보이는 만두와 어묵 유부가 

이 집 샤브의 중독포인트이다

만두는 고기 김치 둘다 너무 맛있다............

냉동이긴한데.... 적당히 삶아 먹으면 환상.. 감칠맛 폭발...

아 참고로 나는 만두귀신이다ㅎㅎ

 

그리고 어묵은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는 어묵이 

핵 지존 맛이다

떡도 넣어 먹으면 부산 물떡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유부는 육수를 한껏 머금어서 

겁나 뜨거우므로 잘 식혀서 먹어야 한다 

유부를 평소에 찾아먹지는 않는데 

여기서는 이게 별미다

 

 

맛있는건 크게...

필터효과가 너무 들어갔나... 카메라가 혼자 이렇게 찍어놨다...

다 때려넣고 먹으면 환상이다....

입안에서 파티하고 난리난다

 

저렇게 어묵 가득채워 두접시 먹고

쌀국수 칼국수 수제비 소면 까지 차례대로 클리어 해주고 

 

마지막으로 육수 한숟가락만큼 남겨서 볶음밥까지 먹으면 

배가 쇄골있는데까지 차오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나만의 꿀팁!?

칼국수 수제비 넣고 끓일 때 

반. 드. 시. 저 비트물에 전분가루를 씻어낸 후에 투하하시라

국물이 걸쭉해지는 것을 많이 방지할 수 있다.

 

볶음밥을 해먹어야하므로 국물이 전분가루 따위에 오염되는것을 용납할 수 없다 ㅎㅎㅎㅎ

 

건물 지하 무료주차 가능

계산할 때 말씀하시면 주차등록 해주신다.

일반 주차 플러스 기계식 주차빌딩이 혼재되어 있는 주차장인데

주차장이 그리 넓지 않아서 기계식 주차 할 가능성이 높다..!!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먹귀신은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