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범계맛집 치즈추가 봉추찜닭에 누룽지까지 야무지게 먹기

by 솜털임 2021. 9. 8.
728x90
반응형
범계맛집 봉추찜닭 범계점




오늘은 찜닭이 먹고싶어 평소 제가 즐겨먹는 봉추찜닭에 갔습니다.
하지만
범계점은 첫 방문!

봉추찜닭은 지점이 정말많죠~ 
지점이 많은 만큼 지점마다 맛차이도 있다는 거~

봉추찜닭에 갔으면 치즈도 추가해먹고 
다먹고나서 국물에 누룽지도 추가해서 먹어야 겠죠?

치즈와 누룽지 이 두 가지를 주문할 수 있는
범계점으로 고고하였습니다~


찜닭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간장소스에 적셔진 납작당면이 너무너무 좋기 때문입니다.
봉추찜닭은 일찍이 둥글당면이 아닌 납작당면을 사용하여 
제 마음을 사로잡았구요 ...

봉추찜닭에 진심인 저는
봉추찜닭 1호점인 상수점에도 여러번 갔습니다.....

 

제가 상수점을 다닐 당시에는 

다른 봉추찜닭 지점에는 누룽지가 출시된 곳이 매우 드물었어요........

 

그래서 찜닭소스에 누룽지 비벼먹기 위해 상수역까지 찾아가는 

정성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동네 지점에도 

많이들 누룽지를 판매하시더라구요 

 

봉추찜닭은 누룽지빼면 시체입니다............

 

제발 이 글 보신분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봉추찜닭에서 누룽지 드셔봤으면 좋겠어요..

봉추찜닭 필수템

 아직도 치즈올려먹는거 모르시는 분 많더라구요 

출시된지가 언젠데 아직도 뉴가 붙여진 브로마이드?가 매장벽에 붙어있어요

 

 

저는 두명이 방문했으므로 봉추찜닭 반마리에 치즈 추가하여 주문을 합니다.

 

짜잔

 

봉추찜닭 반마리에 치즈 추가(23,000) 누룽지(3,000)

영롱한 치즈............

봉추찜닭은 보통맛이 약간 매콤한 맛이기 때문인지

치즈추가했을때 

풍미가 폭발합니다.

 

솔직히 이야기 하면

제가 먹어본 지점 중에 범계점은

맛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소스가 다른지점 보통맛보다 덜 맵고 덜 자극적입니다

그리고 닭에 간이 덜 배어있더라구요

 

다른지점이 강렬한 맛을 가지고 있던 걸 수도 있으니

단점이라고보기엔 뭐하고~

 

그냥 범계점의 특징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식사중에 계속해서 포장손님과 배달기사가

엄청나게 오더라구요 

오랫동안 이 자리에 봉추찜닭이 있던 이유가 있었구나 싶더라구요

 

 

누룽지.....누룽지.....누룽지....!!!


부르다 앓다 죽어도 모를 맛입니다.


누룽지를 주문하면 그 즉시
주방에서 누룽지를 만들어 주십니다.
그래서인지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저희는 익히 알고 있기때문에 닭을 다 먹기 전에 미리 주문을 하려고 했지요

누룽지 두개주세요...!

 

그랬더니 닭이 너무 많이 남았다며이따가 다먹어갈때쯤 보시고 누룽지를 타이밍 맞춰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결과적으로

닭을 다 먹어도 누룽지는 나오질 않았습니다 ㅠㅠㅠ

음식 끊기지 않게 주시겠어요 ? ㅠㅠ

 

 

 

누룽지 비주얼 미쳤다

주방장님 완전 누룽지 장인

두개나 주문했는데 어디하나 부족함 없이 

고루고루 제대로 눌러진 누룽지..................

 

누룽지 두개 주문하길 참 잘했다..

 

 

오매불망 기다렸다가 받았더니 

받자마자 부셔 먹는 바람에 

비주얼을 공유할 수 없게되었다는.........ㅎㅎㅎㅎㅎㅎ

 


총평

다른지점 보다 양념맛은 조금 약했지만

제대로 눌러진 누룽지에 모든것을 상쇄!!!

 

 

봉추찜닭 범계점 오면 꼭 누룽지 먹기 두개먹기 약속

치즈도 추가해 먹기!!!!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