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양 맛집 가야밀면 사계절내내 추울때도 기다려서 먹는 집

by 솜털임 2022. 4. 4.
728x90
반응형



아직은 찬 기운이 다 물러가지 않은 요즘이지만
이 날 따라 차가운 밀면이 생각나기에
가야밀면으로 향하였다

평일 점심인데
간신히 웨이팅을 면하고
마지막 남은 자리를 겟

아직 쌀쌀해서 밀면먹는 사람이 얼마나 있겠어...했는데
그것은 나의 큰 착각이었다....
-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부터
물 밀면 1
비빔밀면 1
만두 3알

계산은 선불이다

주문즉시 조리를 시작하는지
꽤 시간이 걸려 나온 밀면

비주얼이 영롱하니
아는 맛이 더 맛있다고
군침이 절로난다

요건
일행이 주문한 비빔밀면

나는 물밀면 악성개인팬이므로
비빔은 안먹어봐서 맛을 잘 모르겠다 ....ㅎ

일행은 매번 비빔만 주문하는 걸 보면 맛있나보다

내사랑
물밀면
저 육수가 증맬루
기가막힌다
밀면 특유의 한방향이 훅 끼치면서
아주 깊은 맛이 나는데......
한번 맛보면 바닥을 볼 때까지
헤어나올수가 없는 중독성있는 맛

밀면 특유의 노란 면발
탱글탱글하고 쫄깃쫄깃하니
맛도 좋고 식감도 좋고

면순이로써 칼국수 다음으로 좋아하는
밀면......♡

만두는 3알(반접시) 도 주문이 가능해서
남기지 않고 밀면에 곁들여
배 부르게 먹을 수 있다

부산에서 먹었던 밀면보다
훨씬 육수맛이 깊고 진한
안양 가야밀면

진짜
다음부터는 부산 가서 밀면 먹지 않으려고 한다
가까운 동네에 밀면 찐맛집이 있는데
멀리가서 먹을 이유가 하나 없다....



차가운 음식을 먹기에 아직은 이른 계절....이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붐비는 가야밀면을 보니
역시 찐맛집은 다르구나.....싶다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