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안양평촌먹자골목맛집 마감까지 붐비는 정통춘천닭갈비

by 솜털임 2022. 4. 17.
728x90
반응형

이날은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으러 갔다
동네에 줄서서 먹는 맛집이 있다기에
네이버 리뷰가 엄청 많기에 ㅎㅎㅎ
당첨

진짜
닭갈비 언제 마지막으로 먹엇는지
기억도안날정도로
오래됐는데
그 몇년간
닭갈비가 한번도 당기지 않음에
신기했다 ㅋㅋㅋ

최애 닭갈비는 강남에 있는 고수닭갈비인데
여기도 타격을 많이 받았는지
찾아보니
2개 점포중 하나만 운영하고 있었다는....

평촌 먹자골목에 자리한
정통춘천닭갈비
이미 여러사람에게 유명한 맛집...

줄서기 싫어 느지막히 8시쯤도착했는데
내 뒤에 온 한팀까지 대기등록하고
대기마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차하느라 좀 더 시간지체했으면
못먹고 돌아갈뻔......

주차는 가게 앞에  6대정도만 가능하고
자리없으면
알아서 골목에 주차해야한다 ....


9시 폐점인데
8시20분 입장 성공....!

닭갈비2 에
우동사리
치즈사리를 추가추가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니 메추리알이나 까먹기....
자리에 앉아야 주문을 받아주시다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

그 사이에도 계속 포장 배달 주문이 들어와서
쉴새없이 닭갈비를 계속 볶으시더라는

닭갈비 등장....!

사리때문인가
양이 어마어마 했다


고수닭갈비처럼
치즈 폭 찍어먹기

내가 치즈를 쭉쭉 늘리면서 먹고 있으니
다른 테이블에서 그걸보고는
자기도 치즈추가해달라고 주문하셨다...ㅎ.ㅎ

역시 치즈안좋아하는 사람은 별로 없지....

상추에 쌈무얹어 쌈싸먹기
고기면 무조건 쌈으로 먹어줘야지
뇸뇸 맛지다 맛져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맵찔이인 나에게 살짝 매콤한 정도....
좀 맵긴했는데
순한맛은 또 너무 심심할까봐 주문하기싫었다

춘천가야 먹을 수 있는 되게 맛있는 닭갈비집 양념맛이었고
특이한 점은 계피? 오향? 같은 향신료 냄새가 은은하게
난다는 점

이미 진짜 배가 너무 불렀는데
닭갈비를 먹고 어떻게 볶음밥을 안먹고 갈수가 있나

맛있긴했는데
위에서 말한 그 향신료 향이 약간 방해되는 듯한 느낌
굳이 볶음밥까지 먹지 않아도
닭갈비만으로 충분히 만족스럽다


닭갈비는 포장용기를 달라고 해서 집에 가져갈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다 ㅎㅎㅎ
다음날 또먹기 ~~~꿀꿀

동네 맛집 또 하나 발견해서
기분좋은 식사였다


뇸뇸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