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리 뷰

안양 과천 의왕 카페용품 및 재료 총망라 베라커피아울렛

by 솜털임 2021. 12. 17.
728x90
반응형

 

 

경기 남부권 초대형 카페재료 상점 베라커피아울렛

바리스타를 배우면서

카페 재료며 카페에 관련된 용품들이

쫌쫌따리 필요한 순간이 생기는데

선생님이 소개해주셔서 처음 가본 곳

 

이런 곳이 있었단 말이지!?

눈이 휘둥그레지는 경험을 했다

진짜 별의 별것

카페에 관련된거라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판매하는 

베라커피아울렛

규모가 상당하다

 

쇼케이스 

제빙기

냉장고

이런 기본 주방 집기들도 판매하고

당연히 

에스프레소머신

판매중

종류별로 갖가지 

즐비해있다

 

눈돌아간다

ㅎㅎㅎㅎ

 

그라인더도 별거별거 다있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성능 비교도 바로바로 가능

선택지가 적당해서 

구입하기에 수월할것같았다

 

카페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보던 

에스프레소 머신 

양 옆에 온수기도 다양하다

 

오호

 

 

 

바로 건너편에 보이는

카페 사이드메뉴 재료들

반은 완성되어있어서 굽기만하면 되는 것들이다

 

바스크치즈케이크

리얼브라우니

 

냉동반죽류

슐스타드 메이플피칸 파이

슐스타드 시나몬 스윌

초코 크로와상 

플레인 크로와상

커브 크로와상

 

카페에서

사이드메뉴로 많이 파는

빵 파이 크로플등

냉동반죽도 종류별로 준비되어있었다

 

 

 

에그샌드위치

모카번

에그타르트

크로크무슈

생크림카스테라

 

오 에그드랍같이 생긴 샌드위치는

본격적이다

 

소비자로서 카페 이용하다가 마주친 아이들에대한

의문이 풀리는 순간이다

 

 

너무 많아서 다 담기지 않을 만큼 크다 

 

요건 종류별 티백

 

 

 

카페시럽

카라멜소스

초코소스

설탕

에이드 시럽 등등

가지각색

 

각종 주스나 스무디 에이드에 들어가는

베이스들

브랜드별로

과일별로 다양다양

 

진작에 알았다면 여기 먼저와보는건데 

바리스타용 앞치마

여러가지 준비되어있다

나는 그것도 모르고 

무겁고 큰 걸로 인터넷 주문했다지........

 

오늘의 목적

바리스타용

브라운 행주와

린넨타월

각 2개씩 구입

 

낱개구매도 가능하고

대량구매도 가능해서

너무 편하다

 

여기는 이제

카페 테이크아웃 컵

컵 포장용 비닐

컵 뚜껑

 

 

 

용량별로

종류별로 있어서

카페 사장님들 취향대로 구매 가능해보였다

 

빨대도 

길이별로

색깔별로

모양별로

 

가지각색이다

하트빨대도 봤다

귀여운 하트빨대

 

 

선택지가 이렇게나 다양하다니

카페 사장님 되는것도

어려워 보인다ㅜㅜ

 

내 취향으로 하나하나 골라서

공간을 채운다는게 

어렵기도하고 재밌기도하고

되게 마음이 벅차오르는 일 일 것 같다 ㅎㅎ


사진 외에도

 

직접 원두를 로스팅해서 

판매중이다

구매하면 즉석에서 원하는 굵기로 갈아주셔서

헤이즐넛 원두도 한봉지 구입!

 

컵이며 잔이며 드리퍼

탬퍼 계량컵 

각종 카페용 소도구들도 

엄청엄청 많았다

 


언제 카페 사장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자주 이용하게 될 듯하다

오래오래 인덕원에 계셨으면~~

 

살면서 처음해보는 

새로운 경험이었다!

구독 댓글 하트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