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리 뷰

매일 어메이징오트와 검은콩두유 비교(feat. 고단백두유)

by 솜털임 2021. 12. 14.
728x90
반응형

 

매일 어메이징오트 언스위트

 



매일 어메이징오트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가 있는데
열량차이는 15kcal로 꽤 차이가 나는 편

다이어트 용도는 아니나
매일 아침대신 마실거라서
당이 조금 적게 섭취되었으면 좋겠다는
단순한 의도로
언스위트 선택!

첫느낌은,,,,
종이맛 있음
갱지 씹었을때 느낌...?
ㅋㅋㅋㅋㅋㅋ
미약한 고소함
끝맛이 조금 맑은 콩 국물같이 텁텀함있음
두유보다는 덜 텁텁하다

두유>오트밀크> 아몬드 브리즈 순으로 농도가 진하고
오트밀크는 아몬드 브리즈에 더 가까운 편이다

포만감은..... 아주 쪼오금 생긴다
두유보다 열랑 크게 차이 없음에도
금방 소화되어 배가 꺼지는 듯하다....

당도는 조금만 더 달았으면 좋겟으나
인위적인 단맛은 어울리지 않을것같다

비위에 안맞아 조금 느끼하다고 느껴져서
에스프레소를 어메이징오트와 섞어서  향을 가려서 먹는게
그나마 좀 낫다



 



언스위트말고 오리지널 시킬걸
후회된다 ㅎ

오리지널에는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가고도
당류가 2.5g이다
언스위트는 진짜 올리고당도 안들어가서
당류 0.7g 
ㅋㅋㅋㅋㅋ
진짜 저당... 인정...


매일두유 고단백 후기를 살짝곁들이자면 ,,,
당류 0.8g 알룰로오스 4g
아마 이 알룰로오스 4g이 단맛을 좌우하는듯
고단백이 어메이징오트 언스위트보다 달다 느껴진데는 이유가 있었어



 

매일두유 검은콩

 

이제 흰머리를 신경쓸 나이라
검은콩을 섭취하면 머리 희는걸 방지해준다기에
선택 
ㅎㅎㅎㅎ
 
당류는 4.7 g으로 
어메이징오트 언스위트보다는 높고 
매일두유 고단백과는 비슷한 수준
 
당도는 딱 마셨을 때 인위적인 단맛은 아니고 
재료본연의 단맛 정도 느껴진다
달달한 거랑 같이 먹으면
전혀 달지 않다고 느껴질수도 있다 ㅎㅎ
 
 
열량은 115kcal
 
한팩 마시면
아침으로 은근 든든하다는 느낌 충분
포만감이 상당하다
 
나는 두세번에 나눠 마시는 편
 
두유라서 콩맛은 많이 느껴짐
검은콩이라
특유의 고소한 맛이 많이 나서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면 검은콩 두유도 입에 맞을 것같다
 
 
 

 

매일두유 검은콩 VS 어메이징오트 언스위트, 검은콩 승!

 


고소한 콩맛을 좋아한다면 
매일두유 검은콩 추천!
나는 고소함을 좋아하니까
둘중엔 검은콩이 먹기 편하다 
 
 
콩 특유의 맛을 싫어한다거나
라떼에 우유를 대체할 것이 필요하다면
어메이징오트를 추천!
 



어메이징오트 오리지널 맛도 어떤지 궁금하다
달아서 더 괜찮을런지
아니면 
특유의 종이씹는 맛은 똑같은지...

시음행사를 해주면 참 좋을텐데
시국이시국인지라ㅎㅎ


 
아침식사 대용품을 찾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